1999년부터 6년간 영화필름 및 제반물품에 대한 공식 운송 업체로 활동

DHL코리아 (대표: 배광우)는 7월 14일 개막하는 제 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PiFan 2005: The 9th Puch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DHL코리아는 이번 영화제에서 상영되는 32개국의 200여 편의 국제영화필과 모든 제반물품의 안전한 운송을 책임지게 된다.

DHL코리아 관계자는 "영화필름이 온도와 습도에 매우 민감해 운송의 중요성이 매우 크다는 점에 착안, 전세계 220개 국 이상에 퍼져있는 최대 규모의 DHL운송 네트워크와 정확한 발송물 추적 시스템, 그리고 DHL만의 운송 노하우를 통해 필름 및 모든 영화제 관련 물품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제 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14일 목요일부터 23일 토요일까지 10일 간 복사골 문화센터, 부천시청 대강당과 부천 일대 영화관에서 열린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획일적인 주류 문화에 대한 대안으로 SF, 스릴러, 호러 등 다양한 비주류 영화를 관객에게 소개하고, 가능성을 지닌 젊고 참신한 인재를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1997년 처음 개최돼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나가고 있다.

DHL코리아는 지난 1999년부터 6년 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후원해오고 있으며, 그 외에도 국내 메이저 국제영화제인 부산, 전주 국제영화제 등 연간 약 7개 국제영화제의 공식운송업체로서 활발한 문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