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대표 : 이승한)가 14일 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05 한국 서비스 대상' 에서 대형할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성테스코는 14일 오전 리트칼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서 대형할인점 부문 서비스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2002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서비스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표준협회는 삼성테스코는 고객중심의 서비스품질 경영 시스템 구축, 경영전반에 걸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의 활발한 전개 등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과 그 수준을 크게 인정받음으로써 이와 같이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삼성테스코 이승한 사장은 "'우리는 누구보다 더 고객을 중시한다. '우리는 대우받기를 바라는 것처럼 남을 대우한다'는 원칙 아래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 포상하는 시상제도로서 표준협회가 지난 2001년에 제정, 매년 시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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