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www.dhl.co.kr)는 DHL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DHL 멤버쉽 카드’를 새롭게 발급한다. ‘DHL 멤버쉽 카드’ 발급은 개인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DHL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DHL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카드 발급 고객은 서비스 이용요금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에 카드를 활용할 수 있다.

DHL 멤버쉽 카드 소지 고객은 전국 38개의 DHL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특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용요금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의 3%는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누적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일 경우에는 특송 서비스 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1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된다. DHL 멤버쉽 서비스는 시청, 종로, 코엑스 등 서울 지역 14개 사무소를 비롯한 전국 DHL 사무소에서 직접 발급받을 수 있다.

배광우 DHL코리아 사장은 “DHL코리아는 DHL 멤버쉽 카드 발급을 통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개인 고객들과 더욱 밀착된 관계를 형성해나가고자 한다. 앞으로는 멤버쉽 우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및 할인 혜택 확대 등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주는데 주력해 나갈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백지영 기자 indiee@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