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가 하이테크 생산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부천과 성남(판교 포함), 그리고 부산(녹산 및 신평)의 공단지역 등 국내 고성장 지역 3곳에 물품 접수 마감 시간을 연장하고 운송 차량을 추가 운행한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부천, 성남, 부산지역 고객들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의 주요 시장으로 물품을 발송하는 데에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UPS는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당일 선적을 위한 물품 접수 마감 시간은 성남 최대 3시간, 부천 및 부산 최대 1시간씩 연장되며, 지역별로 기존 대비 현재 연장된 마감 시간은 다음과 같다.

성남 – 기존 오후 2시00분에서 현재 오후 5시00분 마감 (3시간 연장)

부천 – 기존 오후 4시00분에서 현재 오후 5시00분 마감 (1시간 연장)

부산 – 기존 오전 11시40분에서 현재 오후 12시40분 마감 (1시간 연장)

아울러 부산 지역의 다음 날 선적을 위한 물품 접수 마감 시간도 최대 1시간까지 연장되어 오후 3시30분이었던 기존 마감 시간이 오후 4시30분으로 연장된다.

UPS는 이번에 연장된 물품 접수 마감 시간을 지원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효율적인 운송을 위해 운송 차량을 각 지역에 한 대씩 추가 운행한다. 이로써 국내에 운행되는 물품 운송 차량은 운송 트럭 및 오토바이를 포함하여 총 123대가 된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