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세관(세관장 최대욱)은 10일부터 20일까지 인천공항세관 강당 및 공항서비스 아카데미에서 고객만족도 향상 및 혁신 내재화를 위한 '업무혁신 워크숍'을 개최한다.

전직원이 참여하는 이번 워크숍은 종전 일부 직원만 참여하는 1회성 행사와 달리 24시간 통관체제를 고려해 일정을 10일로 잡아 직원 퇴근시간인 오후 6시30분이후부터 진행된다.

세관은 이번 워크숍에서 고개만족도 향상 TF팀이 분석한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에 대한 교육에 이어 각 분임별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과 청렴도 향상방안, 민원인과의 갈등해소 방안 등을 주제로 토론과 개선의견을 내놓게 된다.

인천공항세관은 민원인 위주 제도개선과 업무혁신을 통한 워크숍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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