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대표이사 배광우, www.dhl.co.kr)는 신규 항공기 취항을 기념하여 오는 14일부터 4월 15일까지 'DHL 비행기 이름 공모전’을 개최한다.

DHL홈페이지(www.dhl.co.kr) 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DHL과 비행기에 관해 1가지의 간단한 퀴즈를 맞춘 후 비행기 이름을 응모할 수 있다.

비행기의 이름은 DHL의 브랜드 컨셉에 맞는 창의적인 한글 이름이어야 하며 6자 이내로 작성해야 한다. 온라인뿐 아니라 전국 DHL 접수처에서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처에 비치된 응모 엽서를 이용해 비행기 이름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005년 4월 30일 이후 DHL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등 수상자 1명에게는 고객이 원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의 왕복 항공권(100만원 이하)이 제공된다. 2등 수상자 2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3등 수상자 3명에게는 MP3 기능을 갖춘 전자사전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DHL 모형 항공기를 제공한다.

DHL의 신규 항공기는 캐세이 퍼시픽과의 합작기업인 에어 홍콩사의 비행기로 2월 13일 인천공항에 첫 취항한 후 성공적으로 운영돼오고 있다.

이 비행기는 에어버스의 새로운 항공기인 'A300-600F' 기종으로 인천-홍콩 구간에 주 5회 운행되고 있으며, DHL은 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아시아 전역으로 발송되는 서류 및 화물에 대해 익일 오전 화물 배송 서비스 및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내 가장 빠른 특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