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정보기술, 증권예탁결제원 사업수주

기자l승인2005.02.24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현대정보기술(www.hit.co.kr 대표이사 박병재·백원인)은 증권예탁결제원(www.ksd.or.kr 사장 정의동)의 ‘홈페이지 개편 및 지식경영 플랫폼 구축 사업’을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금융기관·증권발행사·개인 및 법인 주주 등 이용자별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홈페이지의 개편과 다양한 전문지식의 축적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지식경영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현대정보기술이 오는 7월까지 5개월 동안 개발을 진행하게 된다.

이에따라 현대정보기술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이용자별 독립된 유형의 화면제공, 동호회 개설 및 메신저 기능이 강화된 커뮤니티 지원, 유형별 맞춤형 콘텐츠 제공이 가능한 메일 서비스 등 사용자 편이성 증대에 초점을 맞추고 홈페이지를 재구축하게 된다.

또한 지식관리·토론·제안 등 지식공유 핵심기능과 구성원간 교류활성화 등 부가기능으로 구성된 지식관리 콘텐츠 개발을 통해 업무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전문지식 및 노하우의 축적, 집약, 활용 및 공유가 가능한 지식관리시스템을 구현할 계획이다.

증권예탁결제원은 이번 사업으로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 및 제도 변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게 된 것은 물론 지식경영체계 활성화에 따른 핵심업무 수행 능력 향상 및 지식가치 창출을 통한 미래성장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자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20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