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화물은 인터넷 홈페이지 개편기념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국내 대리점 직원이고 기간은 7일부터 20일까지이다.

인터넷 홈페이지 개편에 대한 의견청취를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팝업창에 접속해 대리점 아이디를 입력한 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대한 불편과 개선사항 위주로 응모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아시아나의 항공화물 E-BIZ화 정책은 예약 100% 웹기반, 고객불편사항 원스톱 서비스, 전 운송과정 자동통합관리를 3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사의 인터넷 환경 구축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받고 오프라인에서 직접 화물운송을 의뢰하는 것 같은 신뢰감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며 "홈페이지 환경이 고객이 원하는 편리함과 신뢰 수준에 맞춤형이 되게 하기 위해 고객 요구 사항을 앞으로 더욱 자주 정기적으로 조사해 반영할 예정이며 참여해 주신 고객들이 보여주신 관심과 격려에 대해 경품증정을 통해 작은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함"이라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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