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는 중국 내 1,000개 도시에 물류,특송,다이렉트 우편 서비스의 완벽한 조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0년까지 중국 네크워크는 지점을 100개 이상으로 확대할 필요가 있다며 피터 바커(Peter Bakker)TNT CEO의 말을 인용해 쉬퍼스 투데이 매거진이 보도했다.

이 매거진은 또한 TNT는 앞으로의 성장에 발맞춰 차량은 2,400대까지, 창고 수용량은 10배 이상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보도했다.

TNT 차이나는 통합우편, 물류, 특송 등을 통해 매년 2억 5,000만 달러의 수익을 내고 있다.

최근 TNT의 네트워크는 중국 내에 25개의 지점을 갖고 있으며 서비스 지역은 500개 도시가 넘는다.

백지영 기자 indiee@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