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 글로벌(대표이사 마이클 던, www.ssa global.co.kr)은 지난 13일 전세계적으로 동일한 채널 정책을 공식 발표하는 'SSA 글로벌 채널 정책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에 발표한 채널 정책은 SSA 글로벌이 파트너사들과 총판계약업체들을 대상으로 공식적인 인증체계를 확립해 고객들이 SSA 글로벌의 모든 솔루션에 대해 보다 전문적이고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로써 SSA 글로벌의 공식적인 인증을 받은 파트너사들은 SSA 글로벌이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게 되며, 특히 SSA 글로벌의 다이렉트 세일즈 채널이 없는 지역이나 특정한 산업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되는 분야의 고객들은 기존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SSA 글로벌 코리아는 이번 채널 정책을 통해 기존의 직접 세일즈 방식에서 벗어나 EXE 컨설팅, 윈로지스, 삼양데이터시스템, LG히다찌, 창성정보기술의 5개 사를 리셀러로 새롭게 추가하는 한편, 10개사의 협력사를 초청, 총판계약 체결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SSA 글로벌의 마이클 던(Michael Dunne) 지사장은, “한국시장에서는 채널 정책이 마케팅 정책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설명하면서 “SSA 글로벌이 인수 합병을 통해 ERP 이외에도 기업형 솔루션의 라인업을 완료한 만큼 이번 채널 정책 발표회를 기점으로 하반기에 리셀러사들을 지속적으로 추가, 영업 채널을 보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희 기자 cargojjang@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