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코리아(대표: 김종철)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드림팀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드림팀 캠페인은 월드컵에서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TNT 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축구공 스피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휴대가 간편하고 PC연결 시 배터리가 필요 없어 야외에서 노트북이나 DMB플레이어로 월드컵 관람할 때 필수품이다. 캠페인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NT코리아는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팀의 16강 진출에 필요한 비법도 제안했다. 축구 경기장을 폭넓게 활용하는 올 라운드 플레잉, 빈틈 없는 드리블, 정확한 위치 선정과 최적의 패스 타이밍이 그것. 이는 전 세계 어느 곳이든 물품의 종류에 관계 없이 완벽한 시간에 정확히 전달하는 TNT드림팀의 노하우와 다르지 않다.
 
공격수와 수비수의 제한을 두지 않고 ‘전원공격 전원수비’라는 획기적인 전술로 전세계 축구리그를 평정한 네덜란드 축구팀처럼 전세계 200여 개국, 75,000여명의 직원들로 구성된 TNT드림팀 역시 불리한 상황이나 까다로운 조건을 완벽하게 극복하는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TNT코리아 김종철 대표는 “축구 경기에서와 마찬가지로 팀워크는 비즈니스에서도 최고의 팀과 궁합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항공, 육상을 아우르는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으로 신속한 배송과 고객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TNT드림팀이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임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