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가 중국 내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위한 육상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두 달간 중국 내 청두, 중경, 정저우, 서안, 옌타이, 샤먼으로의 서비스 지역 확장을 통해 중국의 핵심 경제 구역인 양쯔강 삼각주 및 주강 삼각주, 보해만을 포함해 총 800개의 사무소를 연결하는 육상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이로써 TNT는 중국 내 26곳의 주요 도시에서 246개의 전용 연결망을 이용해 최상의 배송일 지정 육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TNT북아시아 총괄 사장 마이클 드레이크(Michael Drake)는 “중국 내 육상 네트워크의 완성으로 TNT 고객들은 국내 항공 화물 서비스보다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신속하고 높은 수준의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배송일 지정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TNT의 중국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내 배송일 지정 육상 서비스는 TNT의 자회사 TNT호아우에 의해 제공되는 것으로 TNT호아우는 중국 내 600개 이상의 도시에 1,500개의 사무소, 56개의 국내 허브를 보유하고 있으며 TNT는 중국과 동남아시아, 그 외의 전세계를 잇는 국제 육상, 항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