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코리아(대표이사 : 김종철)가 한서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꿈을 향해 함께하자’ 1박 2일 멘토링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캠프는 TNT코리아의 임직원들이 멘토가 되어 한서고등학교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진로지도를 지원하는 ‘2009 꿈 to U 멘토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들을 위한 실질적인 멘토링 활동을 위해 계획됐다.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축령산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된다.

‘꿈을 향해 함께하자’ 멘토링 여름캠프는 학생들의 공동체의식 고취, 자아의식 형성,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TNT코리아 임직원 멘토10명과 한서고등학교 학생 32명이 함께 축령산 등산, 물놀이 등의 자연체험활동과 포스트 게임, 마술쇼, 가든파티 등의 다앙한 활동에 참여한다. 이번 멘토링 여름캠프 이후에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대학탐방, 직장 탐방 등 진학 진로지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2007년 시작된 TNT코리아의 한서고등학교 멘토링 프로그램은 지역과 밀착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TNT코리아는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 한서고등학교와 결연을 맺고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한 장학금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TNT코리아 김종철 사장은 "이번 멘토링 여름캠프는 한서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며 적극적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계획됐다.”며 “TNT코리아 임직원과 한서고등학교 학생들이 자연 속에서 충분한 교감을 가지며 학생들의 꿈을 향해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